반응형

요즘 회사생활에 좋은 기회 놓치고 배신감도 좀 느끼고... 힘들어서 읽었다.
나름대로 좌절과 고통 속에서 희망을 발견했다.
물론 나 자신에 대한 반성도 포함되어 있다.
T-store에서 다운받은 e-book을 갤럭시 노트에서 읽으니까 좋았다.
여기는 업무가 없다보니 하루에 책 한권씩 읽게된다-_-



회사생활을 하면서 해볼만한 또는 고민하는 항목을 24가지 도출하여 나열한 책이다.
그 중에서 내가 해보고 싶은 항목 몇가지를 추출해보았다.
어차피 인간 수명이 길어져 평생 직장이란 개념이 사라졌는데, 퇴직하기 전에 하고 싶은 거 최대한 많이 해보고 싶어졌다.

02. 지독하게 일해보기/“일을 일답게 제대로 했어야 하는 건데…”
04. 큰 목표에 도전하기/“나는 왜 시도조차 못해봤을까?”
05. 과감하게 기회 잡기/“아! 그때 결단을 내렸어야 했는데…”
06. 깡다구 있게 들이대기/“점잔만 빼는 게 능사가 아니었는데…”
10. 재(才)테크 하기/“홀로 설 수 있는 재능 하나쯤은 확실히 계발해둘걸”
12. 건강 챙기기/ “나는 왜 그토록 미련했을까?”
14. 책 한 권 쓰기/ “내 사연을 책으로 쓰면 열 권도 더 될 텐데…”
21. 평생지기 만들기/“회사를 떠나니 사람도 떠나는구나”
23. 인생을 낭비하지 않기/“어영부영 흘러간 세월이 너무 아쉬워”

여튼 실천이 제일 중요하다
반응형
Posted by ThyArt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