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곳곳에 애착을 갖고 스케치를 한 저자가 존경스럽다.

e북이 아닌 종이책으로 읽길 정말 잘 했다.

내가 알고 있는 장소가 나왔을 때는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서울에 살지만 서울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또는 서울을 낯설게 바라보고 싶은 이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저자는 일상을 다르게 해석하는 안을 보여준다.





시간을 그린다라는 제목도 마음에 든다.

읽는 시간이 즐거웠다.

나의 관찰력과 관점이 얼마나 협소했는지 깨달았다.

물구나무 서기로 했는데 제대로 안 하고 있었다.


"나의 시간을 그려볼까"


서울의 시간을 그리다
국내도서
저자 : 이장희
출판 : 지식노마드 2011.03.14
상세보기





반응형
Posted by ThyArt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