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 두 가지를 실천해보기 바란다.
첫째, 지금부터 일주일 동안 긍정적인 말만 한다.
둘째, 지금부터 일주일 동안 부정적인 말은 전혀 하지 않는다.
간단하지만 어려운 과제다. 그러나 실천하면 얻는 부분이 많다'​

'매일 일기 쓰기 일기를 쓰되 긍정적인 사실만 기록하라. 그리고 일기의 끝맺음을 “그래서 좋았다”라고 써라. 그러면 매일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다.'
'I’m OK, You’re OK 상태를 유지하자. 우선 나를 긍정하고 다른 사람을 인정해야 한다.'

'세금이 많이 나온다면 내 직장이 좋다는 뜻이다.
온몸이 뻐근하고 피곤하다면 내가 열심히 일한다는 증거다.
모임이 잦다면 내가 필요한 곳이 많다는 뜻이다.'​

'27. 자신 있게 말하라. 이미 성공한 것처럼 스스로 격려하라.
28. 취미에 몰입하라.
29. 자기에게 맞는 운동을 하라.
30. 균형 잡힌 삶을 살라. 자신이 다스릴 수 있는 삶을 살라. 극단을 피하라.'​

'운 좋은 사람들은 운 없는 사람들과는 다르게 생각하고 행동한다. 운이 좋다고 믿는 사람들은 느긋하고 낙관적이며 마음이 열려 있다'

'어제가 있고, 오늘이 있고, 내일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이다. 어제는 지나갔기 때문에 좋고, 내일은 올 것이기 때문에 좋고, 오늘은 무엇이든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

 

모든 성공은 긍정의 말에서 시작된다
국내도서
저자 : 유성은
출판 : 중앙경제평론사 2018.01.22
상세보기



부제 : 이 세상 모든 위대한 인물들은 절대긍정주의자였다

그래서 좋았다. 그래서 좋았다. 그래서 좋았다.
나는 괜찮다. 나는 잘 하고 있다. I am fine.
나는 운이 좋다. 내게는 행운이 따른다. 나는 대박이다.

균형 잡힌 삶은 일상, 루틴, 습관, 소소함에서 시작된다.

반응형
Posted by ThyArt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