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당신의 노고에 대한 가장 큰 보상은 그 일을 통해 무엇을 얻었는가가 아니라 그 일을 하면서 어떤 사람이 됐는가이다.
나는 내가 갖지 못한 것을 보고 내가 불행하다고 생각하는데 남들은 내가 가진 것을 보고 내가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

 

 

평소 말랑말랑한 사람은 가끔 단단하고 날카로운 순간이 필요하고,

나처럼 다소 차가운 사람은 조금씩 부드러워지는게 나쁘지 않다.

허나 부드러움이 힘을 발휘하려면 실력 또는 전문성이 전제가 되어야 한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

한줄서평 "니노 막시무스 카이저 쏘제, 쏘냐도르 & 스파르타, 죽지 않아 나는 죽지 않아, 오오오 나는 죽지 않아♬"

 

 

 

 

 

반응형
Posted by ThyArt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