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와 해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대학로에 갔다.
nz 노트북의 익스플로러가 맛탱이 가서 regedit을 수정해주었다. 피씨클리너로 스파이웨어,바이러스 등을 말끔히 청소해주었다.
거의 PC방 컴퓨터 수준으로 오명된 노트북이어서 깜짝 놀랐다ㅋ
스타벅스 WiFi 네트워크가 잡히지 않아, 그냥 내 WCDMA휴대폰으로 인터넷 직접 접속했다

 며칠 전에 삼겹살이 땡긴다는 nz의 이야기를 듣고, 대학로에서 유명하다는 '도적'에 갔다.
칼삼겹살, 갈매기살, 고추장삼결살을 1인분씩 시켜먹었다. 간만에 설중매 1병 시켰다. 왠지 매실주를 마시는 기분이 들었다.
건강 검진 결과, 근육량을 좀 더 높이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 배터지게 먹었다ㅋ
통째로 나온 칼집난 삼겹살을 너무 잘게 썰어 나와 초큼 아쉬웠다. 울회사 근처(신림역)에 맛난 삼겹살 집이 더 많은 거 같다.

다음에는 볏짚삼결살, 도톰한 삼겹살을 먹어보아야지~~~

(아래 사진은 메뉴판닷컴에서 퍼옴~ 사진 각도를 보니 딱 내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다!)



반응형
Posted by ThyArt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