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는 주로 낙관자들이 성공을 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항상 옳기 때문이 아니라 긍정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실패하였을 때도 긍정적입니다. 이러한 태도가 성취, 향상, 성공으로 연결시켜 주는 열쇠입니다. - 데이비드 렌즈 -'​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에게 문제란, 단지 배움의 기회일 뿐입니다. - 앤드류 매튜스 -'​

'햇빛은 달콤하고, 비는 상쾌하고, 바람은 시원하며 눈은 기분을 들뜨게 만듭니다. 세상에 나쁜 날씨란 없습니다. 서로 다른 종류의 날씨만 있을 뿐입니다. - 존 러스킨 -'​

'나는 하루 중 98%는 내가 하는 일에 대해 긍정적인 자세로 살고 있으며 나머지 2%는 ‘어떻게 하면 매사에 긍정적인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연구합니다.'​

'나는 매일 스스로에게 두 가지 말을 반복합니다. 하나는 ‘오늘은 왠지 나에게 큰 행운이 생길 것 같다’이고, 다른 하나는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입니다. - 빌 게이츠 -'​

>>>

 

내 맘이 내 맘 같지 않을 때
국내도서
저자 : 박경호
출판 : 야곱과 이솝 2019.05.22
상세보기



부제 : 인생의 사막을 건너는 이들에게 전하는 힐링 명언 123

내 마음이 내 의지와 다르게 움직이니 내 마음이지.
내 감정이 내 뜻대로 되면 그건 기계, 인공지능 아닌가.

명언 123개를 소개하고 부연설명한 책이다.

낙관자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가능성이 높은 건, 그들은 실패, 난관 속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낙관자에게 '문제'란 단지 배움의 기회일 뿐이다.
내가 워낙 부정적이고 걱정이 많은 기질이다보니, 낙관자로부터 배우고 싶다.
솔직히 그들을 따라하고 싶고, 닮고 싶다.

나도 매사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려 노력해야겠다.
"Today I'm gonna be a lucky guy. I can do anything"
이라고 빌 게이츠가 영어로 매일 외치는지 알 수 없으나
나 스스로 기도, 암시, 주문을 걸어본다.

세상에 나쁜 날씨는 없고 서로 다른 종류의 날씨가 있듯이,
나의 감정들도 좋고 나쁨을 따지기 보다는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게 중요하다.
슬픈 감정, 악한 감정, 밝은 감정 등 모두 그 나름대로의 존재 가치가 있다.

Mindful,
Mindfull,
Mind Full,
Mind Fool,
Mind Pool.
Mind Pull....
발음, 단어 갖고 잠시 장난쳐본다.

반응형
Posted by ThyArt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