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만에(6개월?) 과친구들을 만났다.
오랜만에 강남역에 가는건데, 역시 분위기가 좋았다. 사람도 엄청 많았고 미남미녀로 넘쳐났다.
yong는 갑자기 회사일이 많아서 함께 하지 못했지만, 그 외에 jong, joo, kang은 시간이 맞아 함께 했다.

jong의 결혼 발표를 축하하며 화로가인에서 모듬 메뉴 세트를 시켜 먹었다.
분위기도 괜찮고 고기맛(한우, 삽겹살)도 좋았다. 친구가 결혼한다니 내 기분도 좋았다.
고기 넘어가는 느낌이 부드러워 소주도 술술 넘어갔다.

SO BLACK이라는 병맥집에 들어가, 맥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달콤한 Honey Brown을 선택했다ㅋ
결혼, 여자, 회사, 대학 시절 추억 등에 대해 실컷 떠들었다.
나의 연애/결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들은 친구들은 오히려 나를 격려해주었다.
나의 부족한 부분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며 자신감을 갖으라고 감싸주었다.
으하하~ 난 역시 '엄친아'였다!^_^
화로가인과 SO BLACK은 jong이 결혼 발표 기념으로 한턱 쐈다ㅋ
좀 더 센 곳에서 얻어먹을까 순간 고민했지만, jong 와이프를 만날 기회를 기대하여 참기로 했다.

이야기를 멈추고 그냥 집에 가기에는 아쉬움이 남아
3차로 IZAKAYA에 갔다. 사케 900ml 종이팩 1개와 메로구이를 먹었다.
간만에 일본 선술집에 가니, 그 역시 좋지 아니하랴~!

짤방용 사진 몇 개를 인터넷 검색해서 퍼왔다ㅋ (내가 가본 곳과 무관함)



올해나 내년에는 우리 cse돌+아이들이 만난 지 10년 되는 기념으로 짧은 여행을 구상하기로 했다.
참, 일단 잠실 야구장부터 같이 가서 놀기로 했다. 역시 사람은 오래될수록 좋다.

사랑은 아름다우며, 사랑은 사람을 변화시키는 위대한 힘이 있다.




  
반응형
Posted by ThyArt
l